[game]Medal of Honor – Allied assult

이제까지 제가 해본 슈팅게임은 퀘이크나 레인보우 식스정도입죠..
몇일전 심심하던차에 ftp에 있는 moh 데모게임을 다운받아 실행해보았지만, openGL 문제로 게임을 할 수 없었습니다..약간의 오기가 발동, 인터넷을 뒤진 결과 12월 22일에 발매된 시디이미지를 구하게 되었고, 게임을 실행하니 또 다시 openGL(글라이드 타입의 3D소스?)에러가 뜨더군요..이 시점에선 좌절했지만 부두그래픽카드에서는 게임할 수 없다는 일부 루머(참고로 제 그래픽 카드는 부두3 2000)를 뒤로 한 채, 3dfx 최신버전 드라이버를 깔고 나니 게임을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덕분에 이틀을 고스란히 날렸지만….ㅡㅡ:
각설하고 기존의 슈팅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이군요..퀘스트를 수행하는 싱글모드와 배틀지원의 멀티모드 두 종류가 있지만, 전 아직 멀티게임은 해보지 못했습니다..싱글로도 상당히 삼삼한 재미가 있었기에…2차대전 이야기를 중심으로 라이언 일병구하기와 흡사한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네요…(노르망디(오하마) 상륙작전과 타이거 탱크에 맞서는 장면 등이 그러함)
당분간 이 게임에 빠져있을듯 한데…게임에 익숙해진다면 나중에 멀티 게임일랑 같이 해봅시다요..흘흘..
그럼 즐겜^^:하시고, 행복하세요들……written by camel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