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세어라 !

../../zeroxe/files/attach/images/275/291/987016398.jpg
이사람이 커피귀신이죠… 여기는 종묘 구요,
Nikon F3, 135mm, f2.8, kodak slide EPP 였던거 같어요..
이사람 여자친구 없습니다. ^^;
관심있으신분 저에게 멜.. ^_^

커피귀신 (hongsjs@popsmail.com) 04/12[16:42] 210.205.205.30
일@가 어서 사진이 났나 했다 ㅡㅡ;
@종@ (onepoet@orgio.net) 04/13[01:26] 211.205.172.199
음..어째 가까운 근래인듯한 느낌이 강하게 드는
군..–+
종묘에 갔다 이거지. 난 또 빼놨군..쓰바. 둑었
어 각오혀.
@연 (bru@hanmail.net) 04/13[11:35] 203.249.78.124
종묘에두 괜찮은 공간이 있구나…^^
근데..
@재야~
‘굿세어라’가 아니라 ‘굳세어라’아닐까??@@:
@영 (z80y@yahoo.com) 04/16[10:24] 210.205.55.225
하하하 굿세어라…
나 이날 사진좀 줘.. 아직꺼정 못봤넹..
ikho (delta306@wow1.hongik.ac.kr) 04/18[01:50] 211.202.117.72
표정이 죽이는데요~~~~. 음… 난 언제 이런 포즈
로 사진 찍어 보려나…^^
일@형의 작품은 그냥 나온 작품이 아닌것 같아
요. 역시 원본이 그만큼 제공을 한것 같군요. ^_^
구경 잘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eleven − 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