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JAEE.NET 오프라인 모임 공지 입니다.

JEEE.NET 오프라인 모임 공지 입니다.

2004년 재넷 오프라인 모임 추진위원회 위원장 최@환입니다.. ㅋㅋㅋ

다름이 아니고 꽃피는 춘삼월이 돌아 왔습니다..

해서.. 저번에 미리 공지한 대로.. 2004년 봄맞이 출사 및 오프라인 모임을 가지고자 합니다.

일단 저희 추진위원회 쪽에서 4가지의 ALT를 만들었습니다.

투표해주십시요..

ALT-1

4월 2일 금요일 오후 7시경.. 강남역 사거리 주변 모 술집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가지는 것입니다.
(장소는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좋은 장소 알고 계시는 분은 리플로 화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

ALT-2

4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경 강남역 사거리 주변 모 술집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가지는 것입니다.
(장소는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좋은 장소 알고 계시는 분은 리플로 화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

ALT-3

4월 3일 토요일 일끝나시는 분대로..또는 쉬시는 분들은 개별적으로 용인 민속촌 앞에 있는 주인장이신
Alias_2020님의 집으로 오후 6시까지 각자 개인적으로 먹고 마실꺼리를 사오셔서..잼나게 신나게 놀고.. Alias_2020님 집에서 이번에 태어난 이뿐 따님 백일 축하도 하구.. 그 집에서 자고(참고로 집 무지 넓습니다. 44평 아파트 입니다.. 다 잘수 있습니다.*^^*)
그 다음날 4월 4일날 용인 에버랜드와 민속촌 중 한곳을 택해 출사겸 봄나들이를 갔다가.. 서울로 오는 스토리입니다.

ALT-4

4월 10일 토요일 오후 6시경 강남역 사거리 주변의 모 술집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가지는 것입니다.

다들 바쁘신 일정중에도 꼭 참석하셔서.. 잼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음 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