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등을 불규칙한 표면에 프로젝터 등으로 쏘아서 표현하기 예제
1. 일반 타겟조명에 비트맵(사진)이미지를 넣어주기
2. 사진이미지와 같은 비율로 사각형으로 쏘아주기
3. 배경이 검정 이미지를 넣어주면 위의 노란 띠와 같은 조명 연출도 가능
4. 환경에서(단축키 8) VrayEnvironmentalFog 넣어주기 – 예제의 경우 5000mm의 판과 3000mm 가량의 높이에서 조명이 내려오는 중
5. 안개 거리 1000mm 안개 높이3000 mm 로 설정 후 vray 렌더러로 랜더 – 카메라 설정 없이 pers 모드에서 렌더링 된 결과물
6. 표준 Cam 사용한 결과도 동일함. 조리개 셔터스피드 등 설정변경없음
7. 예제파일 max는 다음에 첨부되어 있음 Max 2017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