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야 하는것, 하고 싶은것, 갖고 싶은것 등등 너무 많다.
할 것들 중 급하지 않은것들을 자꾸만 미루고, 생각에만 담아두다가
막상 하려고 하니 별로 할 것들이 없다…
그래두 PDA에는 Thins to do .. 란이 가득차 있다…
이참에 정리 한번 해 본다…
남들이 보면 한심한것들이 많다만… 뭐.. 요즘 사람들이 안오니 상관없다. ^^
사고픈것..
일단 돈만 있으면 가장 편하고 빠르게 해결되는것…
차 – 윈스톰 혹은 토스카 – 3500~2500만원 – 요즘 내차가 거의 미쳤다.
프로젝터(TV)-소니프로젝터 혹은 LG lcd full HD – 250만원 – 티비도 한번 터졌다가 그냥 고쳐서 쓰고 있다. 하지만 새거 좋은거 사고싶다.
캠코더 소니 100G HDD형 – 200만원 – 둘째가 나면 사진도 찍어줘야 하지만 예술 동영상도 한번쯤 도전해 보고 싶다.
카메라 니콘 D300 – 200만원 – 몇년을 벼르다 산 D100의 CCD 중심에 검은점이 생겼다. AS 받으려면 60만원 달라고 한다.
재봉틀 SINGER FUTRA – 250만원 – 지금 쓰는걸로 충분하지만 작품 만들려면 2% 부족하다. 우선순위에서는 한참 밀린다.
하드디스크 500G 시게이트 – 10만원 – 여전히 서버는 데이터 저장 공간이 부족하다.
화상카메라 – 2~3만원 – 케나다로 가버린 커피귀신과 화상통신을 위해.. ^^
적당한 가격의 전자기타 – 기타 치는거 멋지다..
막상 적어보니 몇개 안된다.. ㅡ,.ㅡ
좀더 생각해 보고 더 적어야겠다. ——-<작성중>——
<계속해서>
하고싶은것
땅사서 내가설계하고 내가 시공하기 – 장기계획…
2년짜리 여행 – 후진 나라에 가족들과 같이 좀 돌아다녀 보고싶다. 버스 하나 사서 계속 먹고 자고 돌아다니기…잘되면 거기서 정착… ^_^
큰 어항 하나 제작해서 꽉 채우기 2미터 정도 되는것 – 집이 되어야 한다.
관상용 식물 재배 – 농업 – 이것도 집이 되면 자연스레 할 수 있을듯 하다.
일본어 공부 – 뭐.. 만화만 봐서는 문자가 안되니.. 언어실력의 한계가 보인다.
모형비행기 제작 – 기체 형태만 제작하면 지금도 가능할 듯 하지만…
밍이네집 아동복 복합건물 – 1층 아동복 로드샵, 2층 어린이 전용 오픈 스튜디오, 3층 놀이터, 4층 오피스, 5층 팬트하우스 주거. – 대충 외관 디자인은 끝냈다. ^_^
작곡하기
소설쓰기
옷 디자인
해야하는것
밍이네집 온라인샵 리뉴얼 및 상품 관리
출산 후 밍이네집 오프라인 관리
추가 로드샵 오픈
건축사 취득 및 사무실 오픈
자체 디자인 신상품 제작
브랜드 론칭
적어보니.. 너무 너저분하게 많다…
뭐든지 제대로 하려면.. 좀 압축해서 추진력 있게 밀고 나가야… 하나라도 이루어 질 듯 한데…
고민이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