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관리자다운 모습을 보여 볼까나? ^^;;

음…

저 결혼 하는건 아시죠 들? ^^

다름이 아니고.. oonepoet님의 글을 보고 생각이 좀 들어서 몇자 적을까 합니다.

일단. ftp업그레이드 건입니다.
(모 이미 제 홈페이지 업글같은건.. 안중에두 없는듯 하네요..ㅡ,.ㅡ)

결혼식이 1월 20일 이구요, 약간 안정을 취하고 나면 2월경이 될듯 합니다.

알바다 하나 끝나고 나면 돈이 좀 들어 오겠죠.. 그럼 그걸로 제 컴터를 하나 사고. 2월중순쯤이나

지금 제가 쓰는것 이나, 아님 저의 부인(^^;)이 쓰시던 컴터,, 혹은 커피귀신님이 쓰시던 컴터(곧 업글 예정이랍니다)중의 일부 부품이나 아님 풀셋으로 업글계획이 추상적으로 나마 있습니다.

하드 디스크는 약 60기가 정도가 저희 서버에 있는데 이건 일부만 사용이 가능할겁니다.
현제는 10G + 4G + 14G + 30G의 물리적인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 따라서 IDE슬롯이 다 차 있는 상태이지요..

그래서.. 아마.. 다음 업그레이드 때에는 4G를 버리고 60G같은넘으로 하나 사서 달까 합니다.
그럼 당분간의 업글은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

모..windows 2000서버로 까지 업그레이드가 된다면. 다이나믹 디스크 같은넘들로 묶어 주면 지금같이 특정 물리하드디스크에는 공간이 남고 또 다른 어디는 차서 업두 못하고 하는 상황은 좀 줄어 들 걸로 기대가 되는데… 그만큼 하드디스크가 죽었을때는 타격두 클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더 아이디의 암호를 사용자가 임의로 바꿀수 있음 좋겠는데.. ^^ 이게.. 좀 기술적으로.. ^^ , 아 새로워진 게시판을 적극 활용하면.. 될수 있을것 같긴 한데. ftp보단 속도가 떨어지겠죠.. ^^

모.. 아시다시피 제 자격증은 더이상 업글되지도 않았으므로.. 제가 이 일꺼리를 다 할려면 시일이 좀 걸릴겁니다.

NT40에서 만족하시고 제가 mcse2000딸때까지 기다리시던지 아님 커피귀신옹을 괴롭혀서 @재를 돕게 만드시던지.. ^^;; 의논을 해 봐두 지금상태가 가장 좋고 하드만 하나 더 달자란 결론이 나올지두 모릅니다.

아~~~~~ 몰것네.. ^^;;

관리자는 흠흠 단호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데.. ^^;;

아.. 그래서..

<결론>

60G나 80G정도의 하드를 하나 살려면. 또 모금을 해야 할 듯 합니다.

이번엔 의무적으로 해볼까 하는 생각두 있긴 한데.. .. .. 모.. 상업적으로 하는것두 아니고..흠흠.

그래서.. 제 생각으론 오프라인 모임을 가진후에 거기에서 대면하고 돈(많아야 1원정도 일껍니다)을 받고

몇번의 오프모임을 통해서 한번도 출석하지 않은 회원은 바로 제외시키는 방안두 생각하고 있습니다.

음…. 그리고 회원정리할때에도 비번두 한번 대대적으로 바꾸고.. ^^

아이디가 많이 방출된것 같아서 걱정이 되네요..

그리고 만일 돈이 생각보다 더 많이 들어올 경우는 업그레이드에 더 투자하던지 의견을 묻던지 하죠.. 물론.. 모.. 장부 공개 할껍니다…

의견좀 내 보세요.. 기술적인 문제까지..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